전자담배 목통증이나 목아픔 심해진다면? 경험담

전자담배 톡통증이나 목아픔이 심해진다면? 경험담

 

일부 사용자에게 나타나는 증상이지만 가끔 전담을 사용하면 목통증 또는 목아픔 현상이 나타나곤합니다.

아무렇게 않게 넘길수도 있는 부분이지만 괜히 겁이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물론 제가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는건 아니지만 그냥 경험에 대해 얘기해볼까 합니다.

 

 

 

 

참고로 하카제품을 홍보하는 것도 아니고 비방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냥 제가 구입한 제품이 하카라서..

일단 뭐든지 기록하는 습관이 있어서 포스팅하기는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과거 전자담배 사용기간이 2주정도 지났을때 제가 느꼈던 증상은 이렇습니다.

 

일단 처음 매장에 가서 시연을 해봤을 때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맛은 일반연초와 조금 차이가 있었으나 목넘김이 생각보다 너무 비슷했습니다. 이래서 전담 피는거군..생각했죠

나름 니코틴양이 부족하면 다시 연초가 생각날까봐 니코틴 농도를 조금 높여 액상을 구매했습니다.

처음엔 괜찮았는데 집에와서 계속 사용하다보니..목이 너무 아프더군요.

 

 

 

 

당일 저녁에 도저히 힘들어서 연초를 하나 피웠더니 오히려 목이 덜 아프더라구요ㅎㅎ

결국 참지못하고 다음 날 일찍 매장을 찾아서 물어봤습니다. 목이 너무 아픈데 왜 이러냐?

결국 니코틴양을 조금 줄여주시더군요. 물론 기존에 쓰던건 반품 시켰습니다.

돈은 받지 않더라구요. 근데 표정은 아주 똥마신듯한..;;

 

 

 

 

시간이 지나면서 통증이 조금씩 완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정말 가습기 입벌리고 있는

느낌이었는데 이것도 적응이 된건지 하루하루 지날수록 괜찮아지더군요.

전 통증보다 목이 점점 건조해진다는 느낌을 참는게 더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적응능력은 왜이렇게 빠른건지..3일차 되니까 완전 괜찮아지더라구요.

 

결론은 저는 통증이 있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괜찮아졌다는 것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라 정답은 아닙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악화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밖에 완전 아픔 증상이 없는 분들도 많구요.

일단 나쁜 증상이 있으면 구매처의 문의해보시고 그것도 아니라면 병원에 가셔야할 듯 싶네요.

보통 하루이틀 사용해보시고 문제가 있다싶으면 사용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