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거치대/받침대 한번 구경해보실래요?

전자담배 거치대/받침대 한번 구경해보실래요?

 

후레바 괜찮은게 있나싶어 이것저것 찾아보다 우연히 발견한 거치대!

오~ 사진으로 봤을땐 나름 괜찮아 보여 바로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저렴이로 딱 천원ㅋ

즐겨찾기가 싹 날라가서 구매한 곳이 어딘지는 모르겠네요ㅜ

아무튼 색상도 어려가지있고 좋네요.

 

 

 

 

사실 거치대라는 말이 조금은 부담스러워 보이긴 해요ㅋ

오히려 받침대라는 말이 잘 맞는듯..

이렇게 고정이 가능해서 눕혀놓지 않아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액상이 역류하는걸 방지 할 수 있으니까요^^

전자담배는 눕혀두는 것보다는 세워두는게 좋은 건 다들 아시죠?

이상하게 눕혀놓으면 액상이 줄어드는듯한 느낌이 드는건 뭘까요..ㅜ

 

 

 

 

사진을 뭐 이런식으로 찍은건지.. 사물 구분이 안될정도네요.

솔직히 말하지 않을수가 없는게 이건 사진 실력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핸드폰 카메라가 너무 꾸져서 그래요.

이놈에 베가..처음엔 저렴하다고 좋아서 샀는데 사람들이 왜 안좋다고 말하는지 이제야 알겠네요.

사용하는데 너무 불편하고 오류도 많고 카메라도 처음엔 괜찮았는데 점점 안좋아지네요.

조간만 기회가 된다면 빨리 갈아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