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 전자담배 후기 세트로 목걸이까지 구입완료

하카 전자담배 후기 세트로 목걸이까지 구입완료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금연이라는게 참 어렵다보니 나름 끊어보겠다고 전자담배를 사용하게되었네요.

일단 하카라는 제품을 선택했고 디자인을 포함해 나름 괜찮아보입니다.

가격은 뭐 하카+동네이름 쳐서 지도로 등록된 업체 클릭해보시면 나와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일단 세트을 경우 전자담배 기계 2개와 충전기가 지급됩니다.

전용충전기라고 하는데 일반 휴대폰 충전기랑은 전류 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매장에서는 일반충전기를 사용할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고 하는데 그것까지는 잘..모르겠네요)

그리고 꼭 보증서도 챙기셔야 합니다.

 

 

 

 

배터리의 경우 6개월인지 1년인지 기억은 잘 나지 않는데 아무튼..

그안의 보증서를 가져가면 새걸로 교체를 해준다고 하네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1년이상은 충분히 쓰지 않을까 생각되구요. 특별히 물에 빠트리거나

험하지 쓰지 않는 이상 2년정도는 버티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그 안에 금연에 성공해야겠죠ㅜㅜ

 

 

 

일단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몇가지 팁을 알려드릴께요.

 

1. 굳이 세트로 2개씩 구매하실 필요는 없어요.

하나는 차에두고 하나는 직장이나 집에두고 사용한다고 하는데 오히려 그럴 경우 잃어버리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혹시 액상을 두가지 이상 사용하실 경우는 배터리는 1개로 사용하시고 카토마이저만 바꿔주세요.

2. 코일 교체에 신경써주세요.

일단 처음 구매하면 코일을 몇개 챙겨주는데요. 넉넉히 받아놓으세요.

보통 1개의 2500원, 5개세트로 만원에 판매하는데 은근히 무시할 수 없는 금액이에요.

액상을 한번 주입할때마다 매번 청소를 해주시면 모르겠는데 그냥 쭉 사용하시다보면 교체주기가빨라질 수 있어요.

저는 한달에 한번정도 교체하는 것 같네요.

3. 액상 선택을 신중히 하세요.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되는데요. 평소 담배 소모량이 하루에 반갑이하라면 과일맛이나 향이 강한

제품을 사용하는것도 괜찮지만 한갑이상 폈던 분이시라면 과일맛은 피하시는게 좋아요.

담배향이 나는 제품이나 누룽지 정도가 가장 무난합니다.

4.니코틴 조절을 적당히 해주세요.

처음 전자담배를 사용하면 생각보다 목이 많이 아프고 어지럼증이 생길수도 있어요.

담배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안되요. 그래서 니코틴 양을 처음에 적게 잡아주는게 좋은데 문제는..

양을 줄이면 그만큼 목넘김도 줄어들게되는데 이부분때문에 전자담배를 오래 사용하지 못하고 연초로 돌아가시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어요. 그래서 본인에게 맞게 조절하는게 가장 중요한데요.

참 애매한 부분이라 딱 뭐라고 설명드리기 어렵네요.

 

마지막으로 전자담배가 확실히 연초보다 몸에 좋다고 말씀드리긴 어려워요. 하지만 냄새가 나지 않고 여러가지로

장점이 많긴해요. 일단 끊는다는 목표를 가지고 시작하시는게 좋구요. 니코틴 양을 점차 조금씩 줄여주세요.

사실 금연을 하지 못하는 이유는 니코틴 때문인데 양을 조금씩 줄이다보면 금연이 그나마 조금은 쉬워질 수 있어요.

이정도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에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