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두드러기가 나는이유 & 가려움 치료법

몸에 두드러기가 나는 이유 & 가려움 치료법

 

개인적으로 벨트를 하거나 안쪽에 옷을 입지 않으면 바지부분에 두드러기가 많이 생기곤 합니다.

좀 심한 경우도 있는데 주변에서 제발 좀 씻고 다니라는 말을 농담처럼 듣곤하죠ㅎㅎ

물론 잘 씻는것도 중요하겠지만 아무리 깨끗히해도 두드러기를 피할 수 있는건 아닌 것 같아요.

사실 단순히 증상만으로 원인을 파악할 수는 없을 것 같네요. 원인은 다양할테니까요.

스트레스나 식습관, 수면부족 등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병원이 있는거겠죠?^^

 

 

 

 

전 의사가 아니라 정확한 진단을 할 수 없지만 저의 개인적인 경험담으로서 요게 괜찮더라구요.

평소에 약을 챙겨먹거나 피부에 신경을 쓰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간지러운 증상때문에 바를 수 밖에 없더라구요.

손톱만큼 짜서 두드러기가 생긴 부위에 골고루 펴발라주면 금방 사라집니다.

저녁에 씻고 들어와 2~3번만 발라주면 사라지니까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물론 안맞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솔직히 제가 약사도 아니고 약을 홍보하는 것도 아니기때문에

그냥 두드러기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해서 글 남깁니다. 그냥 참고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