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부족의 심각성?

하루에 기본적으로 6~7시간을 자야된다는데

최근 4일동안 잠을 잔 시간이 6~7시간정도밖에 안되곘네요.

잠을 적당하게 못잘 경우 굉장히 심각하다는 걸 이번에 느끼게되네요.

 

 

 

 

 

일단 가장 큰 문제점은

그냥 내가 뭘했는지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항상 멍~ 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죠.

그나마 이정도는 참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다보니 손떨림 증상이 오기 시작합니다.

내가 왜 도대체 왜 이러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냥 전 세상에서 잠자는 시간이 가장 아깝습니다.

예전에 TV를 보니 3년동안 하루에 30분~1시간씩 조각잠을 자며 수억원을 모았던 사람이 생각나네요.

근데 그사람과 나의 차이점을 비교해보니 그 분은 수억원을 모았고 나는 그렇지 못한다는 것이 차이네요.

참 씁슬합니다. 아침에 일어나 정말 피곤한 몸을 이끌고 정말 바쁘게 하루를 살아가지만

아직까지 남는게 없다는게 참 가슴이 아프네요.

 

하지만! 나에게 기회는 반드시 온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대로 멈추지 않고 달려가고 있겠죠?

차라리 블로그 하는 시간에 잠을 잘 수 있지만 바쁜 일상속에 찌든 나에게

유일한 취미이며 친구인 블로그를 쉽게 버리기는 뭔가 아쉽고 허전합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해 오늘은 이만 자야겠습니다.

그래도 오늘은 3시간정도 잘 수 있곘네요.

뭐가 정답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끌리는데로 가는게 정답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