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만한 배너 모음 1탄

쓸만한 배너 모음 1탄

 

카페나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항상 디자인에 대한 갈망을 하게됩니다.

물론 능력자의 경우는 단 몇분만에 뚝딱 만들어내는 스킬을 갖고있겠지만..

포토샵에 "포"자도 모를 경우에는 답답할 수 밖에 없죠.

작은 도움이나마 드리기 위해 제가 만들어놓은 배너 몇가지를 공개하겠습니다.

 

10년전까지만해도 뛰어난 실력을 보유하고 있었으나

너무 오랫동안 음지에서 생활한 나머지 기억나는게 없어 실력이 형편없습니다.

하지만 이것이라도 감사하게 써주실 분이 있다면 저의 무궁한 영광으로 돌리겠습니다.

자꾸 헛소리를 하게되네요..ㅎㅎ

 

 

 

 

 

막상 사진을 올리고나니 한없이 부끄러워집니다.

그냥 퍼가신다음 그림판에 넣고 글씨를 작성하셔되고 포토샵에서 작업하셔도 됩니다.

혹시나 이미지가 망가져서 보이신다면 댓글로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정성스럽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개는 두일님에게 가져온건데 제가 안에다 말풍선만 집어넣었습니다.

혹시나 난 그림판에 넣고 글씨쓰는 방법도 모른다고 하시는 분들은 원하시는 문구와 함께

말씀해주시면 이것 또한 제가 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종의 서비스차원^^;

너무나 삭막한 현대 사회에서 포근한사람이 되고 싶은 마음입니다.

일단 다음시간에 좀더 세련된 이미지를 갖고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난 조금만 더 다른디자인이면 괜찮겠다 하시는 분들에게도 말씀만 해주시면 열심히 만들어드릴 생각이니

언제든지 시원하게 말해주세요. 항상 저의 마음의 문을 열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