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범단지 박쥐스킨 드디어!

시범단지 박쥐스킨 구하기 너무 힘들었네요.

 

아무래도 생존모드 맵 나오고 한참 뒤에 서든을 시작해서 그런지 이미 배포하는건 마감했더라구요.

 

누구한테 부탁하기도 어려워서 못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구했네요.

 

그전에는 정말 힘들었는데ㅜ 그나마 야간투시경이 막혀서 할만하지 그전에 박쥐 안쓰던 분들은

 

뒷목따이기 참 좋았었죠. 요즘엔 워낙 목따기 잘하시는 분들 많으니까...

 

솔직히 그전에는 바탕화면가서 NVIDIA여기 설정 들어가서 화면 최대한 밝게 70~80해놓고 했거든요ㅋㅋ

 

뭔가 처량하지 않았나요...

 

 

 

인식표 짜잔! 요즘에 왜케 인식표 많이 갖고 계신 분들이 많은건지..

 

어제 최대 3천개까지 넘겨봤네요. 그 전까지는 100개만 넘어도 와~ 그랬는데ㅋ

 

암튼 박쥐스킨 너무나 좋네요. 밤에도 잘보이고

 

 

 

그나저나 생존력좀 올려야하는데 맨날 목따기 한다고 초반에 워낙 많이 죽어서ㅋㅋ

 

이것도 그나마 초반에 50% 이하였는데 꾸준히 하면서 1%씩 올린거에요.

 

못해도 70%정도는 되야하는데..

 

혹시 박쥐스킨 필요하신분 있으려나?